
이름
미나토가와 케이이치로 / 港川 啓一朗 / MINATOGAWA KEIICHIRO
성별
남
나이
3학년
키/몸무게
173/57
성격
:: 활발함/정의로움/긍정적/도전적/이타심
특이사항
- 좋아하는 것 : 스케이트보드, 고구마 케이크
- 싫어하는 것 : 콩, 주사
- 취미/특기 : 스케이트보드 타기
- 1월 1일생/O형
- 7살부터 스케이트 보드를 타기 시작해 지금까지 쭉 타고 있다. 등교도 하교도 스케이트 보드와 함께하고 있다.
- 원래부터 체육을 즐기기도 하지만, 운동감각이 뛰어나 어떤 종목에서든 만점을 받을 정도로 신체능력이 우수하다. 체육대회의 빠지지 않는 주전.
- 중학생 때부터 육상부 활동을 해오고 있다. 꾸준히 대회에 나가 상도 타오는 모양. 개인전에도 참가하는데, 받은 상금은 모두 스케이트 보드를 사는 데 쓰고 있다.
- 성적은 중상위권. 체육만큼 공부도 성실히 하는 학생이다. 최상위권까지는 생각이 없다고 한다. 웬만한 과목은 잘하나, 영어에서 약점을 보인다.
- 학교에서나 집에서나 성실한 아이로 평가받고 있다. 본인도 그에 만족해하는 모양. 자기 할일은 척척 잘해낸다.
- 남이 처한 위험이나 부당함을 지나치지 못하는 성격이다. 도와줘야만 마음이 놓이는 타입. 작년까지는 선도부 활동도 줄곧 해왔다.
- 선단공포증이 있다. 오래 전부터 치료에 매달려왔기에 그 강도는 약해졌으나, 지금도 남아있는 듯 하다.
- 콩을 죽어도 안먹는다. 어떤 음식에 콩이 섞여있으면 죄다 골라내는 편식쟁이. 이외의 것은 가리지 않고 잘 먹는다.
- 항상 캡모자를 거꾸로 쓰고 다녀 머리카락이 살짝 눌려있다. 교실에서는 벗는 편.
- 앞머리는 일자로 자르고 다닌다. 뒷머리는 항상 짧게 유지하고 있다. 염색하지 않은 짙은 흑발.
- 올라간 눈매의 적안. 언제나 웃고 있기에 무섭다는 느낌은 덜하다.
- 교복 속에 나무패가 달린 목걸이를 하고 다닌다.
- 신발은 검은색 운동화 혹은 캔버스화를 신는다. 교내에서는 검은색 삼선슬리퍼.
- 항상 자신의 검은색 크루져보드를 가지고 다닌다.
" 너의 세계에, 내가 있을 수 있기를. "
동아리
육상부
소지품
간소한 상비약품(연고와 반창고), 에너지바
선관
오오토리 아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