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름

 

사사쿄인 아키라 /佐々京院 光 / Sasakyoin Akir

 

 

성별

 

 

 

나이

 

19세

3학년

 

 

키/몸무게

 

172cm / 53kg

 

 

성격

 

독단적

다소 혼자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 최대한 남의 손을 빌리지 않으려고 한다. 하지만 타인이 도움을 주면 그만큼 본인도 그 사람에게 베풀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꼭 필요할 때는 남과 공유하려고 한다. 상대방이 주는 만큼 그대로 돌려주는 성격. 

 

무관심하려고 노력함

평소에는 만사에 무관심한 표정. 자신에게 직접적으로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다.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하더라도 그것이 크게 자신의 흥미를 돋구는 사항이 아니라면 지루한 표정을 유지하곤 무기력한 표정을 보이며 자리를 피해버린다. 곤란한 일에 엮이지 않으려고 한다.

위험한 것이라면 되도록 안하려고 버팅기지만 상황이 어쩔 수 없다면 화끈하게 들이 받는편. 누군가 꼭 해야하는 일이지만 정 아무도 하지 않는다면 눈치를 살피다 나서기도 한다.

 

크지않은 리액션

무언가에 흥미를 느끼거나 하더라도 반응하는 리액션이 크지 않다. 하지만 감정자체는 순수하게 잘 느끼며 상대방에게 호의적으로 동조해주거나 남의 슬픔에 공감을 하는 등 전체적으로 무난하다. 단지 표정의 변화가 크지 않은정도. (활짝 웃지않고 입꼬리만 올려서 웃거나 시무룩해보이는 정도)

 

 

 

 

특이사항

 

★운동부(배드민턴) 소속. 대학교도 배드민턴으로 가려고 하고있으며 꽤나 열심히 활동 하고있는 것 같다.

목표는 국가대표로 대회에 나가 수상하기도 했다.

★취미는 토끼 사진 수집. 카톡프사도 토끼고 SNS프사도 토끼고 핸드폰배경도 토끼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쌍둥이 동생. 상당히 친하다.

★공부는 그냥저냥. 운동신경은 좋다.

★동생이 주로 하는 고급시계라는 게임의 프로게이머 캐릭터를 좋아한다. 다소 오타쿠 기질이 있음.

★ 6월 21일 쌍둥이좌

★ RH+ AB형

"게임을 하면-"

동아리

 

운동부- 배드민턴

 

 

소지품

 

손장난 장난감(큐브형태), 이어폰

 

 

선관

 

사사쿄인 히카리 - 쌍둥이 동생.

bottom of page